증거 기반 실제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696

한자 : 證據基盤實際
영어 : Evidence-Based Practice

d01-04 개념(정의)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약어

 

EBP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중재반응모형 [ 仲裁反應模型 ]

학습장애아동 및 성인을 위한 전환교육연구의 질적지표에 의거한 분석

Evaluating Studies on Transition for Children or Adul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Based on Quality Indicators

학습장애연구 | 9 | 2 | 2012 | 교육학

질적지표에 의거한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수학중재연구 분석

Analysis on Intervention Studies in Mathematics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based on Quality Indicators

학습장애연구 | 7 | 2 | 2010 | 교육학

질적지표에 의거한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수학중재연구 분석

Analysis on Intervention Studies in Mathematics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based on Quality Indicators

학습장애연구 | 7 | 2 | 2010 | 교육학

자폐 범주성 장애 종합 프로그램의 개발 및 실행여건을 위한 제언: 전문가 심층면담을 중심으로

Suggestions for Developing and Implementing Comprehensive Programs for Students with Autism Spectrum Disorders: In-depth Interviews with Professionals

특수교육학연구 | 46 | 2 | 2011 | 교육학

증거기반 특수교육 실제에서 평가 조정의 의의와 원칙

The importance of assessment accommodations in the evidence-based special education practices

학습장애연구 | 7 | 2 | 2010 | 교육학

증거기반 특수교육 실제에서 평가 조정의 의의와 원칙

The importance of assessment accommodations in the evidence-based special education practices

학습장애연구 | 7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