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학력 미달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상태/상황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889

한자 : 基礎學力 未達
영어 : academic underachievement

c03-01 상태/상황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8-03 신체(장애/질병) 신체(장애/질병)

학습 부진 [ 學習不振 ]

R2:기능적

hasSolution (해결책)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영어 학습 부진아 () [ 英語學習不進兒 ]

R5:물리적

hasForm (형태/외형)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기초 학력 부진 학생 [ 基礎 學力 不振 學生 ]

초등학생의 학습부진에 대한 학생 및 학교수준의 결정요인 탐색

The student- and school-level factors of underachievement to elementary students

교육평가연구 | 23 | 1 | 2010 | 교육학

초등학생의 학습부진에 대한 학생 및 학교수준의 결정요인 탐색

The student- and school-level factors of underachievement to elementary students

교육평가연구 | 23 | 1 | 2010 | 교육학

고등학교 학업중단율 변화의 지역별, 학교유형별 현황 및 학교 관련 요인 탐색

The School Related Factors Affecting High School Dropout Rates

아시아교육연구 | 13 | 1 | 2012 | 교육학

초등학생의 기초학력 미달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의 효과 분석

The Effects of Variables Affecting Elementary School students' Achievement of Below Basic Proficiency Level

교육심리연구 | 26 | 2 | 2012 | 교육학

The Effects of Ellis & Short-Term Memory-based Reading Program for Down's Syndrome Children

다운증후군 아동에 대한 단기기억 맞춤 프로그램의 읽기학습 효과

사고개발 | 6 | 2 | 2010 | 교육심리학

The Effects of Ellis & Short-Term Memory-based Reading Program for Down's Syndrome Children

다운증후군 아동에 대한 단기기억 맞춤 프로그램의 읽기학습 효과

사고개발 | 6 | 2 | 2010 | 교육심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