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산업

연구분야 : G040304 예술체육 > 디자인 > 멀티미디어/컴퓨터그래픽디자인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136

한자 : --産業
영어 : Character Industry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산업 [ 産業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1-07 준인간 준인간

캐릭터 () [character]

RT_X (관련어►)

관련 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캐릭터 디자인 [character design]

RT_X (관련어►)

관련 사업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테마 파크 사업 [ --事業 ]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가 캐릭터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An analysis on the effect of ‘One Source Multi Use’ on character preference

한국디자인포럼 | 36 | 2012 | 디자인

도자제품에 나타나는 캐릭터디자인 경향연구

A Study on Character Design shown in Ceramic Product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7 | 2010 | 학제간연구

캐릭터를 활용한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대전지역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A Study on Regional Festival Activation through the Character -Focusing on the Daejeon Local Character-

조형미디어학 | 14 | 2 | 2011 | 기타미술

국내 캐릭터산업의 권역별 문화콘텐츠 역량과 R&D 성과 분석

The analysis of regional Character industry - CT competence level and R&D performance.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6 | 2011 | 기타과학기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