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장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271

한자 : 廣告市場
영어 : Advertisement Market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미디어 렙 () [media representative]

신문 매체의 지리적 특성 -전국ㆍ지역 종합지와 무료신문의 배포와 기사, 광고 특성 비교-

Geographical Characteristics of Newspaper Media: A Comparative Analysis of Four Korean Dailies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 16 | 1 | 2012 | 인터넷신문/방송

한국 광고대행 시장의 집중도와 점유율 변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Change of the Concentration Rate and Share of Advertising Market in Korea

사회과학연구 | 27 | 4 | 2011 | 기타사회과학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9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Perspectives and Strategic Implications of Changes in European Advertising Markets of England, Germany, France in 2009 on the Development of Advertising Market in Korea

광고연구 | 91 | 2011 | 광고/홍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