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렙

연구분야 : B190404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영상학 > 미디어산업

클래스 : 기업/회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7865

STNet ID : 9009668

한자 :
영어 : media representative

a02-03 기업/회사

대상

방송 광고 (放送廣告)

목적_t1

방송광고를 방송사 대신 판매하기 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방송 광고 판매 대행사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판매 () [ 廣告販賣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광고 시장 () [ 廣告市場 ]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양면 시장 () [ 兩面市場 ]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광고 대행사 [ 廣告代行社 ]

R2:기능적

manages (관리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방송 광고 () [ 放送廣告 ]

N3:사례

hasInstance (사례)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한국방송광고공사 () [ 韓國放送廣告公社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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