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매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6378

한자 : 廣告販賣
영어 : advertising sales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미디어 렙 () [media representative]

isAffectedBy (영향요인)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광고 총량제 [ 廣告總量制 ]

국내 미디어렙 제도 논의의 쟁점과 바람직한 방안에 관한 연구

A New Approach of Media Rep System and Its Issues

언론과학연구 | 10 | 3 | 2010 | 신문방송학

국내 미디어렙 제도 논의의 쟁점과 바람직한 방안에 관한 연구

A New Approach of Media Rep System and Its Issues

언론과학연구 | 10 | 3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 간 광고 전파료 배분의 특성과 대안 모델의 구축

The Characteristics of Advertising Rates between the Regional Broadcasting System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 간 광고 전파료 배분의 특성과 대안 모델의 구축

The Characteristics of Advertising Rates between the Regional Broadcasting System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