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총량제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사회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402

STNet ID : 9003619

한자 : 廣告總量制

d02-01 사회제도

대상2

토막 광고

중간 광고 (中間廣告)

방송 광고 (放送廣告)

목적_t

자율적인 광고를 게재하기 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방송 광고 총량제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판매 () [ 廣告販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