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398

한자 : 中間廣告
영어 : commercial break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편성 요인 (방송) [ 編成要因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지상파 방송 광고 () [ 地上波放送廣告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종합 편성 채널 [ 綜合編成--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토막 광고 [piece advertisement]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방송 프로그램 [ 放送 --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TV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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