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인간(지위/벼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3161

한자 : 廣告主
영어 : advertiser

a01-06-02 인간(지위/벼슬)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후원자 (영화방송) [ 後援者 ]

R1:개념적

affects (영향)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방송의 내적 자유 [innere Medienfreiheit]

hasAgent ((행위)주체자)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광고 대행사 [ 廣告代行社 ]

hasAgent ((행위)주체자)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광고 매체 [ 廣告媒體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부정 클릭 [ 不正--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광고업 [ 廣告業 ]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스폰서 [sponsor]

X: 제외

isOppositionOf (대항/억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퍼블리시티 [public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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