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행사

연구분야 :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클래스 : 기업/회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7431

STNet ID : 9000346

한자 : 廣告代行社
영어 : advertising agency

a02-03 기업/회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대행사 [ 代行社 ]

N1:종류

hasKind (종류)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국제 광고대행사 () [ 國際廣告代行社 ]

hasKind (종류)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creative agency]

hasKind (종류)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종합 광고 대행사 [ 綜合廣告代行社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2 인간(지위/벼슬) 인간(지위/벼슬)

광고주 [ 廣告主 ]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미디어 렙 () [media represent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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