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체

연구분야 :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클래스 : 도구/수단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8353

STNet ID : 9009818

한자 : 廣告媒體
영어 : advertising medium

a04-06 도구/수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전파 매체

R1:개념적

hasPatient (대상자)

 

a01-06-02 인간(지위/벼슬) 인간(지위/벼슬)

광고주 [ 廣告主 ]

OOH 광고 미디어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탐색적 연구

The Explanatory Study on Digital Signage as OOH Advertising Media

OOH광고학연구 | 7 | 4 | 2010 | 신문방송학

OOH 광고 미디어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탐색적 연구

The Explanatory Study on Digital Signage as OOH Advertising Media

OOH광고학연구 | 7 | 4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