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방송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3903

한자 : 地上波放送廣告
영어 : broadcasting advertisement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중간 광고 [ 中間廣告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지상파 방송 [ 地上波放送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케이블 TV 광고 [ --廣告 ]

R2:기능적

isManagedBy (관리 주체)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한국방송광고공사 () [ 韓國放送廣告公社 ]

지상파 방송광고 산업의 제도적 개선에 대한 탐색적 연구

The Present Condition of Terrestrial Broadcasting Advertisement and the Study for the Ways of Institutional Revitalization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 6 | 3 | 2011 | 기타신문방송학

방송광고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유형별 시청자 기대 충족 적소 분석

Broadcasting Customers’ Gratification Sought by Marketing Communication Types Media Niche Analysis

광고연구 | 91 | 2011 | 광고/홍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