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면 시장

연구분야 : B010000 사회과학 > 사회과학일반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2090

한자 : 兩面市場
영어 : two-sided market
동의어(UF) : 다면 시장(multi-sided market)
동의어(UF) : 양면 네트워크(two-sided network)
동의어(UF) : 다면 플랫폼(mult-sided platform)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미디어 렙 () [media representative]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시장 지배력 [ 市場支配力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플랫폼 (서비스) [platform]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멀티호밍

LG카드의 성장과 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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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렙의 구조와 경제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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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미디어의 플랫폼 중립성 적용 가능성 검토: 안드로이드 OS 플랫폼의 구글 검색 애플리케이션 사전 탑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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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혁명과 자본주의

Information Revolution and Capital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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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재 가치와 플랫폼: 양면시장을 고려한 정보재 가치논쟁의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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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학연구 | 59 | 1 | 2011 | 경제학

티브로드 사건에 대한 고찰: 시장지배력 전이 이론을 중심으로

A Critical Review on Monopolistic Leveraging Theory in Tbroad v. Korean Fair Trade Commission C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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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결합 시뮬레이션 모형 분석 : 쇼핑몰 기업결합의 경쟁제한성 평가를 중심으로

A Merger Simulation Model in a Two-sided Market: Evaluation of Merger Effects between Internet Shopping Ma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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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적 병목 시장의 획정 및 지배력 평가를 위한 기준: 티브로드 사건에 대한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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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면시장으로서의 방송시장 경쟁 분석

Competition in the Two-sided Broadcasting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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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면시장에서의 시장획정 및 시장지배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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