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호밍

연구분야 : B130109 사회과학 > 법학 > 법학일반 > 법경제학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2087

한자 :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양면 시장 () [ 兩面市場 ]

RT (관련어)

 

 

싱글호밍

양면시장에서의 시장획정 및 시장지배력 평가

Market Definition and Dominance Analysis in Two-Sided Markets

안암법학 | 34 | 2011 | 법학일반

양면시장으로서의 방송시장 경쟁 분석

Competition in the Two-sided Broadcasting Industry

법경제학연구 | 8 | 2 | 2011 | 법경제학

네이버의 시장지배적지위 남용 사건에 대한 검토- 서울고등법원 2009. 10. 8. 선고 2008누27102 판결을 중심으로 -

Critical Analysis on NHN Competition Case

경쟁법연구 | 24 | 2011 | 기타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