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어린이집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건축물(시설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701

한자 : 統合--
영어 : inclusive daycare centers

a04-07 건축물(시설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R] 장애통합 교육 ()

R1:개념적

RT_X (관련어►)

교육대상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영유아 [ 障礙嬰乳兒 ]

RT_X (관련어►)

교육대상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비장애 유아 [ 非障碍幼兒 ]

사회성을 촉진하는 음악활동이 통합어린이집 발달장애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Music Activities to facilitate Social Skills of Infants with Developmental Delay in the Inclusion Settings

지적장애연구 | 13 | 4 | 2011 | 사회과학일반

음악활동이 통합 어린이집 발달지체유아의 사회 정서발달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Music Activities to facilitate Social and Emotional Development of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elay in the Inclusion Settings

특수교육연구 | 19 | 1 | 2012 | 특수교육

일반어린이집과 장애 통합어린이집 비장애 남·여 유아의 색채 인식 정도에 관한 비교분석

An Comparative Analysis of Children's Color Perception between Day Care Center and Inclusive Day Care Center

한국색채학회논문집 | 25 | 1 | 2011 | 미술

통합 어린이집에서의 교실 내 언어치료에 대한 질적 연구

A Qualitative Study on Speech and Language Intervention in the Inclusive Classroom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4 | 2010 | 교육학

통합 어린이집에서의 교실 내 언어치료에 대한 질적 연구

A Qualitative Study on Speech and Language Intervention in the Inclusive Classroom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4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