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속절

연구분야 : A090000 인문학 > 언어학

클래스 : 언어/문자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707

한자 : 從屬節
영어 : subordinate clause

e03-01 언어/문자

언어(학)구분

문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복문 () [ 複文 ]

R1:개념적

RT (관련어)

 

 

주절 () [ 主節 ]

RT (관련어)

 

 

대등절 () [ 對等節 ]

전경과 배경의 관점에서 본 스페인어 복합문 분석

An Analysis on the Spanish Complex Sentences from the Perspective of ‘Backgrounding' and ‘Foregrounding'

언어과학연구 | 54 | 2010 | 언어학

전경과 배경의 관점에서 본 스페인어 복합문 분석

An Analysis on the Spanish Complex Sentences from the Perspective of ‘Backgrounding' and ‘Foregrounding'

언어과학연구 | | 54 | 2010 | 언어학

학령전 아동의 구문표현력 발달에 관한 종단연구

Development of Sentence Structuresin Korean Children Age of 3-6 Years

언어치료연구 | 19 | 1 | 2010 | 교육학

학령전 아동의 구문표현력 발달에 관한 종단연구

Development of Sentence Structuresin Korean Children Age of 3-6 Years

언어치료연구 | 19 | 1 | 2010 | 교육학

학교문법의 부사절 설정과 관련된 몇 문제

On the adverbial Clause in School Grammar

人文科學硏究 | 29 | 2011 | 기타인문학

The use of subordination in Korean EFL student writing

응용언어학 | 26 | 1 | 2010 | 언어학

The use of subordination in Korean EFL student writing

응용언어학 | 26 | 1 | 2010 | 언어학

초등 저학년 아스퍼거증후군 아동의 구문 표현 능력

The Ability to Use Syntax in School-Aged Asperger’s Syndrome Children in a Story-Retelling Task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2 | 2010 | 교육학

초등 저학년 아스퍼거증후군 아동의 구문 표현 능력

The Ability to Use Syntax in School-Aged Asperger’s Syndrome Children in a Story-Retelling Task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2 | 2010 | 교육학

Dès que의 시상적 재해석 현상과 시간/원인 관계 연구

Une étude sur la réinterprétation aspectuelle et sur la temporalité/causalité de dès que

불어불문학연구 | 8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Dès que의 시상적 재해석 현상과 시간/원인 관계 연구

Une étude sur la réinterprétation aspectuelle et sur la temporalité/causalité de dès que

불어불문학연구 | | 8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