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연구분야 : B180202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호텔/외식산업경영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808

한자 :
영어 : franchised bakery

d02-03 경제경영제도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프랜차이즈 [ franchise]

A study on the Website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s of Franchise Bakery

유통경영학회지 | 14 | 6 | 2011 | 무역학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 액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n Brand Image and Personal Spending in Franchised Bakery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 액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n Brand Image and Personal Spending in Franchised Bakery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남성고객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충성도에 따른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f Male Customer's Selection Attributes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Franchised Bakery Br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6 | 2011 | 관광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