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판촉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2334

한자 : 文化--
영어 : culture promotion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문화 마케팅 [ 文化-- ]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