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마케팅

연구분야 : B1903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626

한자 : 文化--
영어 : culture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문화 판촉 [ 文化-- ]

R1:개념적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지역 축제 [ 地域祝祭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한류 () [ 韓流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문화 산업 () [ 文化産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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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마케팅의 관점으로 보는 벨기에 프랑스어권의 뱅슈 카니발

Etude sur le carnaval de Binche avec le point de vue du Marketing cultur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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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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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A Study on Culture Marketing in Fashion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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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경쟁력향상을 위한 문화마케팅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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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이벤트 후원기업의 광고노출 효과 - 정보현출성과 속성연계성의 영향 분석을 토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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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amining the Structure Relationship between the Perception of Cultural Marketing, Brand Equity and Royalty among Coffeeshop Us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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