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 문화와 문화콘텐츠의 창발을 위한 인문학적 기반 연구 -‘융합 학제적’ 접근의 한 방향-
Une étude Approfondie sur la Relation entre les Humanités, la Culture et la Nouvelle Discipline de ‘Cultural Content’
인문콘텐츠 |
19 |
2010 |
기타인문학
창조적 문화와 문화콘텐츠의 창발을 위한 인문학적 기반 연구 -‘융합 학제적’ 접근의 한 방향-
Une étude Approfondie sur la Relation entre les Humanités, la Culture et la Nouvelle Discipline de ‘Cultural Content’
인문콘텐츠 |
|
19 |
2010 |
기타인문학
야담 연구의 대중화 방안
A Study on the Popularization of the Research on Yadam
어문학 |
115 |
2012 |
한국어와문학
以汉语教育为中心,观韩国内汉风之现状
Focus on Chinese Education through Analysis of Han Wind in Korea
한중인문학연구 |
34 |
2011 |
한국어와문학
선진 담론의 새로운 지평 - 우리는 이미 선진이다 -
Opening a New Horizon on the Advancement Discourse
사회과학연구 |
25 |
1 |
2012 |
기타사회과학일반
‘신명의 매체서사학’에 대한 탐색적 고찰
Exploring the concept of shinmyoung-based media narratology
언론과학연구 |
10 |
4 |
2010 |
신문방송학
‘신명의 매체서사학’에 대한 탐색적 고찰
Exploring the concept of shinmyoung-based media narratology
언론과학연구 |
10 |
4 |
2010 |
신문방송학
조선영화 『춘향전』과 한국 특집드라마 『향단전』의 비교문학적 고찰
The study of comparative literature between North Korean movie[Chunhyang]and South Korean Special drama[Hyangdan]
우리어문연구 |
38 |
2010 |
한국어와문학
조선영화 『춘향전』과 한국 특집드라마 『향단전』의 비교문학적 고찰
The study of comparative literature between North Korean movie[Chunhyang]and South Korean Special drama[Hyangdan]
우리어문연구 |
|
38 |
2010 |
한국어와문학
아리랑 유산의 세계화와 스토리텔링
A Study on Arirang’s Heritage of Globalization and Storytelling
비교한국학 Comparative Korean Studies |
20 |
2 |
2012 |
기타인문학
일본으로 결혼이주한 한국인 여성들의 초국적 삶과 민족정체성의 재구성
Transnatioanl life and Reconstruction of National Identity of Korean Woman Marriage Migrants in Japan
경제와 사회 |
91 |
2011 |
사회학
한국과 중국의 문화 교류현황과 소프트파워 — ‘한풍(漢風)’ ‘한류(韓流)’ 현상을 중심으로 —
The Present Condition of the Cultural Soft-power Exchange between China and Korea: A Focus on Chinese Winds and Korean Winds
동방학 |
24 |
2012 |
기타인문학
한국 매스 미디어에 나타난 아랍의 이미지
The Image of Arabs Represented in the Korean Media
아랍어와 아랍문학 |
15 |
1 |
2011 |
기타동양어문학
라틴 아메리칸 텔레노벨라의 드라마 브랜드 특성화 전략 사례연구
A Study about Branding Strategy of Telenovela
방송문화연구 |
22 |
2 |
2010 |
신문방송학
라틴 아메리칸 텔레노벨라의 드라마 브랜드 특성화 전략 사례연구
A Study about Branding Strategy of Telenovela
방송문화연구 |
22 |
2 |
2010 |
신문방송학
브라질 상파울루市의 코리아타운 ‘봉헤찌로(Bom Retiro)’
Bom Retiro: The Korea Town in the city of São Paulo, Brazil
재외한인연구 |
24 |
2011 |
기타인문학
한류 대중문화의 탈근대적 역사성과 보편성
Trans-modern Historicity and Universality in Hallyu Mass Culture
비평과이론 |
17 |
1 |
2012 |
영어와문학
Understanding Fandom Induced Tourism: Problems and Strategies for the Korean Wave Tourism
팬덤관광에 관한 이해: 한류관광의 문제점과 대처전략
GRI연구논총 |
12 |
2 |
2010 |
Understanding Fandom Induced Tourism: Problems and Strategies for the Korean Wave Tourism
팬덤관광에 관한 이해: 한류관광의 문제점과 대처전략
GRI연구논총 |
12 |
2 |
2010 |
정보통신제품의 구매의도에 있어 한류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중국유학생의 한국휴대폰구매를 중심으로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effect of Hallyu (Korean wave) on the Chinese students' purchasing intention for Korean cellular phone
e-비즈니스연구 |
12 |
2 |
2011 |
무역학
한·중관계의 발전과 규범 충돌: 현황과 과제
Development of Sino-South Korean Relations and Norm Conflicts
한국정치연구 |
19 |
2 |
2010 |
한국정치사회
한·중관계의 발전과 규범 충돌: 현황과 과제
Development of Sino-South Korean Relations and Norm Conflicts
한국정치연구 |
19 |
2 |
2010 |
한국정치사회
한국과 베트남 문화교류의 흐름에서 본 양국 전통음악 교류의 현황과 특성
Current Situation and Characteristics of Exchange of Traditional Music between Korea and Vietnam - in view of Cultural Exchange
민족문화논총 |
46 |
2010 |
기타인문학
한국과 베트남 문화교류의 흐름에서 본 양국 전통음악 교류의 현황과 특성
Current Situation and Characteristics of Exchange of Traditional Music between Korea and Vietnam - in view of Cultural Exchange
민족문화논총 |
|
46 |
2010 |
기타인문학
중국에서의 영상콘텐츠 유통과 권리자 증명제도
The Distribution of Cinematographic works in China and the verification system of a right holder
가천법학 |
5 |
1 |
2012 |
법학
한국학의 개념과 세계화의 방안
The conception of Korean study and its ways of globalization
한국학연구 |
32 |
2010 |
기타인문학
한국학의 개념과 세계화의 방안
The conception of Korean study and its ways of globalization
한국학연구 |
|
32 |
2010 |
기타인문학
대중음악의 훅(hook)에 관한 정의와 재해석
Definition and Interpretation of Hook in Popular Music
音.樂.學 |
19 |
2 |
2011 |
기타음악학
에스닉 커뮤니티 성장에 따른 지역사회의 변화: 도쿄 신오쿠보를 사례로
The Changes in Local Community by the Growth of Ethnic Community: A Case Study on Shin-Okubo in Tokyo
한국도시지리학회지 |
14 |
2 |
2011 |
지리학
상해엑스포 한국관 환경지각이 국가브랜드이미지와 한류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Environmental Awareness of Shanghai EXPO Korean Exhibition on National Brand Image and ‘Hanryu’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미디어 콘텐츠 속 한·중·일 젊은 세대의 역사문화갈등과 대안모색
A Study on Historical and Cultural Conflicts among the Young Generations in South Korea, China and Japan Revealed in Media Contents and a Search for the Solutions
통일인문학 |
52 |
2011 |
기타인문학
전통주의 세계화요인이 한국의 국가브랜드이미지 및 전통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Globalization Factors of Traditional Liquor on Korea National Brand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toward Traditional Liquor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전통주의 세계화요인이 한국의 국가브랜드이미지 및 전통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Globalization Factors of Traditional Liquor on Korea National Brand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toward Traditional Liquor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중국과 일본에서 한국 영상제품과 음악제품의 브랜드 진실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Brand Credibility of Korean Film and Music Products in China and Japan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중국과 일본에서 한국 영상제품과 음악제품의 브랜드 진실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Brand Credibility of Korean Film and Music Products in China and Japan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한국 전통주의 세계화요인이 국가브랜드이미지 및 전통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인 외래방문객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Globalization Factors of Korean Traditional Liquor on National Brand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toward Traditional Liquor: Focusing on Japanese Inbound Visitors
국제지역연구 |
15 |
1 |
2011 |
경제학
북경의 코리아타운과 한국음악 현황
Korea Town and Korean Music in Beijing
재외한인연구 |
23 |
2011 |
기타인문학
고려 후기 對元 陶磁交流의 유형과 성격
Type and Nature of Ceramics Interchange with Yuan Dynasty in the period of Late Goryeo Dynasty
진단학보 |
114 |
2012 |
역사학
한국 출판콘텐츠의 중국출판 현황과 전망
The Present Condition and the Prospect of Chinese Translation of Korean Publications
글로벌문화콘텐츠 |
6 |
2011 |
기타인문학
문화횡단 시대의 한류의 정체성 -개념 분석을 중심으로-
The Identity of Korean Wave in the Transcultural Era -Focused on Conceptional Analysis-
시대와 철학 |
23 |
3 |
2012 |
철학
목은 이색의 천인무간사상을 바탕으로 한 상생의 구조
牧隱李穡之天人無間思想與相生構造
한국사상과 문화 |
54 |
2010 |
한국어와문학
목은 이색의 천인무간사상을 바탕으로 한 상생의 구조
牧隱李穡之天人無間思想與相生構造
한국사상과 문화 |
|
54 |
2010 |
한국어와문학
유럽의 ‘한류’를 통해 본 문화혼종화 - K-pop 열풍을 중심으로 -
Hallyu in Europe as a Phenomenon of Cultural Hybridization - with the analysis on K-pop Craze -
한독사회과학논총 |
22 |
1 |
2012 |
지역학
A Study on the Wedding Service Industry Change according to the use of Digital Marketing - The investigation on Cruise-Wedding from the Tourism Perspective -
디지털 마케팅 활용에 따른 웨딩서비스 산업의 변화에 관한 연구 - 관광학적 측면의 크루즈웨딩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
12 |
3 |
2011 |
무역학
e-게임산업 수출 확대를 위한 무역보험 활성화 방안
A study on the Activation of Trade Credit Insurance for e-Game Industry Exports
e-비즈니스연구 |
12 |
4 |
2011 |
무역학
문화외교와 국제문화교류 부문 조율 기능 확보의 쟁점과 과제
A Study on the Coordination of Cultural Diplomacy and International Cultural Exchange
문화정책논총 |
26 |
1 |
2012 |
정책학
‘명성황후’의 문화콘텐츠와 역사읽기
Cultural Business on The Assassination of the Korean Empress Myeongseong Hwanghu and Reading History
한국문화연구 |
18 |
2010 |
기타인문학
‘명성황후’의 문화콘텐츠와 역사읽기
Cultural Business on The Assassination of the Korean Empress Myeongseong Hwanghu and Reading History
한국문화연구 |
18 |
|
2010 |
기타인문학
중국 내 한국 대중문화 상품의 시장 세분화와 영향력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Segmentation and Influencing Power of Korean Pop Culture Content in China
문화정책논총 |
24 |
2010 |
정책학
중국 내 한국 대중문화 상품의 시장 세분화와 영향력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Segmentation and Influencing Power of Korean Pop Culture Content in China
문화정책논총 |
|
24 |
2010 |
정책학
심양 코리아타운 ‘서탑’과 한국문화 : 심양한국주간과 2010중국글로벌한상대회의 경우
Shenyang Koreatown ‘Xita’ and Korean Culture in China: Based on: ‘Shenyang Korean Week’ Event and the Sustainability of Korean Wave
재외한인연구 |
24 |
2011 |
기타인문학
K-POP의 선호 요인: 미주 지역의 K-POP 소비자를 대상으로
Attractiveness factors in K-POP: Focused on American Consumer of K-Pop in U. S. A.
주관성 연구 |
24 |
2012 |
기타사회과학
런던의 코리아타운 : 형성, 구조, 문화
Korean Town in London : Formation and Transformation
재외한인연구 |
27 |
2012 |
기타인문학
대중문화 허브(popular culture hub)로서 서울의 부상: 최근 한국 대중문화 속 “동남아 현상”과 관련하여
The rise of Seoul as a "popular culture hub" and the internationalization of music industry: With regards to the recent "Southeast Asian Phenomena" in the Korean popular culture
한국소통학보 |
17 |
2012 |
휴먼커뮤니케이션
신한류의 리더, K-Pop의 ‘수사학적 힘’ 분석
A Rhetorical Analysis of K-Pop Power
수사학 |
15 |
2011 |
기타인문학
역사드라마의 ‘한류’ 현상에 따른 교육학적 고찰 -드라마 <성균관스캔들>을 중심으로-
An Educational Contemplation Following ‘Korean Wave” of the Historical Dramas -With at its Center-
인문과학 |
49 |
2012 |
기타인문학
문화의 교류와 한류문화(hallyu culture) 그리고 그 미래 - 문화의 자본화와 탈상업주의화를 중심으로 -
Cultural Exchange, Hallyu Culture, and Future of Hallyu:Focused on Capitalization and Post-commercialism
인문학연구 |
39 |
1 |
2012 |
기타인문학
한류와 이미지 공간의 정치: 비판적 리저널리즘을 위한 문화지리의 재구성
Hallyu and the Politics of Image Spaces: The Transformations of Cultural Geography for Critical Regionalism
문학과 영상 |
12 |
3 |
2011 |
영상문학
동남아에서 한류의 특성과 문화취향의 초국가적 흐름
The Characteristics of the Korean Wave in Southeast Asia and the Transnational Flow of Cultural Taste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
13 |
1 |
2012 |
신문방송학
일본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Attitude toward Korean Wave on National Image of Korea and Japanese’s Visit Intentions
산업혁신연구 |
28 |
2 |
2012 |
경영전략/정책
Hallyu und der koreanische Film in Deutschland
한류와 독일에서의 한국영화
세계문학비교연구 |
30 |
2010 |
문학
Hallyu und der koreanische Film in Deutschland
한류와 독일에서의 한국영화
세계문학비교연구 |
|
30 |
2010 |
문학
중국인이 지각하는 한류의 K-POP 속성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Korean Wave Contents on Country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대한경영학회지 |
25 |
4 |
2012 |
경영학
여행사와 연예매니지먼트사의 가치사슬 공유를 통한 포스트한류 관광상품의 OSMU전략: 한류스타 배용준의 「한아여」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Travel Agency and Entertainment Management Company's OSMU Strategy of Post Hallyu Tourism Product by Sharing Value Chain: Focusing on Bae, Yong-Jun, the Hallyu Star's "Han-A-Yeo" Case
대한경영학회지 |
23 |
6 |
2010 |
경영학
여행사와 연예매니지먼트사의 가치사슬 공유를 통한 포스트한류 관광상품의 OSMU전략: 한류스타 배용준의 「한아여」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Travel Agency and Entertainment Management Company's OSMU Strategy of Post Hallyu Tourism Product by Sharing Value Chain: Focusing on Bae, Yong-Jun, the Hallyu Star's "Han-A-Yeo" Case
대한경영학회지 |
23 |
6 |
2010 |
경영학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통한 한류 정책의 이해와 평가
Understanding and Evaluation of Public Policy on Hallyu
문화정책논총 |
25 |
1 |
2011 |
정책학
한국인과 중국인의 문화소비에서 나타나는 사회문화적 특성 및 차이: 한류와 한풍 현상을 중심으로
Cultural Consumption of Koreans and Chinese: A Focus on Hallyu and HanFeng
정치·정보연구 |
13 |
1 |
2010 |
정치외교학
한국인과 중국인의 문화소비에서 나타나는 사회문화적 특성 및 차이: 한류와 한풍 현상을 중심으로
Cultural Consumption of Koreans and Chinese: A Focus on Hallyu and HanFeng
정치·정보연구 |
13 |
1 |
2010 |
정치외교학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f Effects of Korean Wave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Attitude: Focused on Food Product and Corporate Image
현대중국연구 |
11 |
2 |
2010 |
중국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f Effects of Korean Wave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Attitude: Focused on Food Product and Corporate Image
현대중국연구 |
11 |
2 |
2010 |
중국
필리핀 청소년들의 K-pop 소비요인 및 영향인식에 관한 연구
Consumption and Its Impact of K-pop in the Philippines
비교한국학 Comparative Korean Studies |
20 |
1 |
2012 |
기타인문학
The Korean Wave (Hallyu) in East Asia: A Comparison of Chinese, Japanese, and Taiwanese Audiences Who Watch Korean TV Dramas
Journal of Asian Sociology |
41 |
1 |
2012 |
사회학
동경의 코리아타운과 한류: 오쿠보지역을 중심으로
Korea Town in Okubo and Korean Wave
재외한인연구 |
25 |
2011 |
기타인문학
글로컬적 관점에서 본 한류에 대한 재평가
Re-evaluation of the Korean Wave: A Glocal Perspective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글로컬적 관점에서 본 한류에 대한 재평가
Re-evaluation of the Korean Wave: A Glocal Perspective
인문콘텐츠 |
|
18 |
2010 |
기타인문학
한일관계 회복을 위한 한국정부의 한류 정책 연구
The Study about Korean Wave Policies of Korean Government for Korea-Japan Relations
아시아연구 |
15 |
2 |
2012 |
지역학
중국에서의 반한류(反韓流)현상에 대한 연구
A study of Anti Hallyu(Anti- Korean Wave) phenomenon in China
외국학연구 |
21 |
2012 |
기타인문학
TV 드라마 촬영 명소의 방문요인 분석 - ‘제빵왕 김탁구’ 드라마 촬영지를 중심으로
Factors of the Revisitable Place of Drama Location - Focused on Drama Location of『The King of Baker, Kim Tak-Ku』
도시설계 |
12 |
5 |
2011 |
도시개발/계획
중국 시청자들의 한류 드라마 수용에 관한 주관성연구
A Study of the Subjectivity of Chinese Viewers' Hanryu Drama Adoption
인문사회과학연구 |
32 |
2011 |
학제간연구
북한주민의 남한 미디어 수용과‘왜곡된 남한 상(像)’
A Study on the North Koreans’ Acceptance of South Korean Media and Their “Distorted Images of South Korea”
통일정책연구 |
21 |
1 |
2012 |
정치외교학
「동ㆍ서양 문화비교」로 본 한류 -새로운 대중문화의 가능성-
Korean Wave Viewed from ‘Comparison of the Eastern and Western Cultures’ -The Possibility of New Popular Culture-
인문과학 |
48 |
2011 |
기타인문학
일본인 한류 선호집단과 비선호집단의 한류 인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cognition of the Japanese Korean Wave preference group and non-preference group on Korean Wave
문화산업연구 |
12 |
3 |
2012 |
문화예술경영
중국 일간지의 “한류” 보도에 나타난 프레임 분석: 2001~2010년 기간에 보도된 기사 분석을 중심으로
Analysis of the“Korean Wave”News Frame of Chinese Daily Newspapers: Based on the Analysis of Articles Reported between 2001 and 2010
한국언론정보학보 |
57 |
1 |
2012 |
신문방송학
외래 관광객들의 한류 문화콘텐츠에 대한 행동예측 -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Research Models for Predicting Foreign Tourists' Behavior toward Korean Wave Cultural Contents - Focused on Theory of Planned Behavior(TPB) -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외래 관광객들의 한류 문화콘텐츠에 대한 행동예측 -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Research Models for Predicting Foreign Tourists' Behavior toward Korean Wave Cultural Contents - Focused on Theory of Planned Behavior(TPB) -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Hallyu’s Effects on Exports of Korean Consumption Goods: A Comparative Study of Chinese and Vietnamese Consu
한류의 한국산 소비재 수출에 대한 영향: 중국과 베트남 비교연구
국제통상연구 |
17 |
3 |
2012 |
무역학
한류가 우리나라 수출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Korean Wave on Korea's Exportation
통상정보연구 |
14 |
1 |
2012 |
무역학
한류 콘텐츠인 드라마 시청 동기와 문화 선호도에 관한 연구 - 중국과 일본 대학생을 중심으로 -
A Study on Motives and Cultural Preferences regarding Korean Soap Operas in terms of the Korean Wave with a Focus on Chinese and Japanese University Students
사회과학연구 |
27 |
4 |
2011 |
기타사회과학
한류 수용의 로컬 콘텍스트와 글로벌 팬덤의 특성 - 코리안 커넥션 사례 분석
Local Context and Global Fandom of Hallyu Consumption - The Case of Korean Connection in France
미디어 경제와 문화 |
10 |
1 |
2012 |
기타신문방송학
일본인의 한국 대중문화 소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 소비를 중심으로
Research on Characteristics of the Japanese Consumption of Korean Pop Culture -Centering on their Consumption of Korean TV Soap Opera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4 |
2010 |
심리과학
일본인의 한국 대중문화 소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 소비를 중심으로
Research on Characteristics of the Japanese Consumption of Korean Pop Culture -Centering on their Consumption of Korean TV Soap Opera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4 |
2010 |
심리과학
일본 내 한류 지형의 탐색 및 한류 수용자의 문화적 실천에 관한 연구: 한류 전문가와 시민 그룹 KAJA의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A Study on Hallyu Landscape and Cultural Practice of Audiences in Japan
미디어, 젠더 & 문화 |
20 |
2011 |
신문방송학
한류의 신화 구조와 문화 이데올로기
Cultural Ideologies and Mythological Structure of Hallyu
한국디자인포럼 |
27 |
2010 |
디자인
한류의 신화 구조와 문화 이데올로기
Cultural Ideologies and Mythological Structure of Hallyu
한국디자인포럼 |
|
27 |
2010 |
디자인
한류 체험경로별 국가이미지 제고효과 분석
A Study on the Effects of Various Facets of Hallyu, “the Korean Wave,” on Perceptions of Korea's National Bran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한국전통복식 문화정보의 블로그 활용에 관한 연구
Blog Application of Korean Traditional Costume as Culture Information Content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4 |
1 |
2012 |
의상
한류 문화산업에 대한 비판적 제언과 전망 -한류 및 중국문화 관련 문헌의 메타분석과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Critical Suggestions and Perspectives on the Korean Wave and its Culture Industry -Focusing on Meta-Analysis of the Literature on the Korean Wave and the Chinese Culture and In-depth Interviews-
우리춤과 과학기술 |
7 |
2 |
2011 |
무용
문화 기반 초급 온라인 한국어교육 콘텐츠의 교수요목 설계 및 단원 구성 방안 연구
A study of Syllabus Design in Teaching Elements and the Organisation of Contents for Online Cultural-based Beginners Korean Language Education
어문학 |
116 |
2012 |
한국어와문학
(신)한류에서 배우는 문화정책의 교훈
Policy Lessons from the (New) Korean Wave
한국행정연구 |
20 |
3 |
2011 |
행정학
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
The Korean Wave in China and Perceived Images of Korean Brands: Korean Wave Advertising vs. Country-of-Origin Effects
경영학연구 |
40 |
4 |
2011 |
경영학
한류연예인에 대한 브랜드애착의 선행 및 후행변수들에 대한 연구
Investigating Antecedents and Consequents of Brand Attachments to Celebrities in Korean Wave
경영과 정보연구 |
31 |
3 |
2012 |
경영학
Hallyu y su impacto en la sociedad mexicana
스페인어문학 |
64 |
2012 |
기타스페인문학
프랑스, 글로벌 한류의 가능성
France, possibilité de la HalIyu globale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8 |
2011 |
프랑스문화학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관광상품이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홍콩, 대만, 태국 잠재한류관광객 대상으로
A Study of The Effects of The Preferred Reasons for Hallyu Pop Music on The Preferred Hallyu Cultural Tourism Products, National Image of Korea, and Intention to Visit Korea
관광레저연구 |
22 |
5 |
2010 |
관광학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관광상품이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홍콩, 대만, 태국 잠재한류관광객 대상으로
A Study of The Effects of The Preferred Reasons for Hallyu Pop Music on The Preferred Hallyu Cultural Tourism Products, National Image of Korea, and Intention to Visit Korea
관광레저연구 |
22 |
5 |
2010 |
관광학
한류문화의 코리아니즘적 성향과 코리아타운 일본인에 미친 영향
The Study on Characteristic of Koreanism and Effect on Koreatown Japanese of Korean Wave
일어일문학 |
55 |
2012 |
일본어와문학
韓流小考
A Study of the Korean Wave
일본어문학 |
58 |
2012 |
일본어와문학
한류의 다양성과 글로벌 확산을 위한 방법론 고찰
Diversity and Diffusion of Hallyu(Korean Wave): a methodological review
문화산업연구 |
12 |
3 |
2012 |
문화예술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