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연구분야 : B080000 사회과학 > 사회학
G021200 예술체육 > 음악학 > 대중/실용/영화음악

클래스 : 음악장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5706

STNet ID : 9005118

한자 :
동의어(UF) : 케이팝

e01-02 음악장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Nationality (국적)

 

x01-02 국가명 국가명

대한민국 () [ 大韓民國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대중 가요 () [ 大衆歌謠 ]

R1:개념적

hasPhenomenon (현상)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한류 () [ 韓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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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rnization, colonization and hybridization in the concept of ‘Ka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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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닷슨의 「매스컬처와 파퓰러컬처의 구별」 확장하기:대중음악을 중심으로 한 문화 지형도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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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流小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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