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유아 통합교육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2436

한자 : 障碍幼兒統合敎育
영어 : Inclusive Education for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장애 유아 교육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統合敎育 ]

장애 유아 통합교육 교과목을 수강한 예비유아교사들의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과 태도의 변화

A Study on Change of Pre-Childhood Educators' Cognition and Attitude about Inclusive Education through Inclusive Early Childhood Educational Program

미래유아교육학회지 | 19 | 3 | 2012 | 교육학

장애 이해 교육 과정에서 나타난 예비 유아 교사의 장애 유아 통합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Pre-Early childhood teachers' Perceptions about Inclusive education for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presented Through the process of disability understanding education

유아특수교육연구 | 10 | 4 | 2010 | 교육학

장애 이해 교육 과정에서 나타난 예비 유아 교사의 장애 유아 통합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Pre-Early childhood teachers' Perceptions about Inclusive education for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presented Through the process of disability understanding education

유아특수교육연구 | 10 | 4 | 2010 | 교육학

예비유아교사의 장애유아통합교육에 대한 갈등 고찰 - 장애유아통합교육 교과목을 수강한 예비교사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Pre-childhood educators Conflicts in Inclusive Early Childhood Educational Programs

유아교육학논집 | 14 | 3 | 2010 | 교육학

예비유아교사의 장애유아통합교육에 대한 갈등 고찰 - 장애유아통합교육 교과목을 수강한 예비교사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Pre-childhood educators Conflicts in Inclusive Early Childhood Educational Programs

유아교육학논집 | 14 | 3 | 2010 | 교육학

장애유아통합 교사전문역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Early childhood teachers' perception on competencies of teaching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in inclusive settings

아동교육 | 19 | 1 | 2010 | 유아교육

장애유아통합 교사전문역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Early childhood teachers' perception on competencies of teaching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in inclusive settings

아동교육 | 19 | 1 | 2010 | 유아교육

Q방법론을 이용한 유치원교사의 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A Study on the Types of Kindergarten Teachers' Perception of the Inclusive Education for Children with Disabilities

통합교육연구 | 5 | 2 | 2010 | 특수교육

Q방법론을 이용한 유치원교사의 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A Study on the Types of Kindergarten Teachers' Perception of the Inclusive Education for Children with Disabilities

통합교육연구 | 5 | 2 | 2010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