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PR 캠페인

연구분야 : B1900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3481

한자 : 企業--
영어 : ad acmpaign for company PR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자

기업 (企業)

목적_t3

기업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 표명, 기업이미지 강화, 기업 전체 활동촉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감성 광고 () [ 感情廣告 ]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 현대자동차그룹 ‘Gift-Car’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

A Case Study of SNS-based Corporate PR Campaign: Hyundai Motor Group's 'Gift-Car' Campaign

광고학연구 | 22 | 5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