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비판과 인식의 드라마로서의 컴퓨터게임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
사회적 비판과 인식의 드라마로서의 컴퓨터게임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
‘불교게임’을 위한 시론적 고찰
A Preliminary Study on Designing ‘Buddhist Games’
불교학보 |
57 |
2011 |
기타불교학
게임의 순기능과 역기능의 균형에 관한 연구
A Study on Balancing of the Positive and Negative Functions of Games
애니메이션연구 |
8 |
1 |
2012 |
영화
매체의 사회적 기능전환과 문화정치 -‘비아리스토텔레스적’ 컴퓨터게임의 실천가능성
Die soziale Umfunktionierung der Medien und die Kulturpolitik -Praktische Möglichkeiten des ‘nicht-aristotelischen’ Computerspiels
브레히트와 현대연극 |
23 |
2010 |
독일어와문학
매체의 사회적 기능전환과 문화정치 -‘비아리스토텔레스적’ 컴퓨터게임의 실천가능성
Die soziale Umfunktionierung der Medien und die Kulturpolitik -Praktische Möglichkeiten des ‘nicht-aristotelischen’ Computerspiels
브레히트와 현대연극 |
|
23 |
2010 |
독일어와문학
발달장애아동의 사회성 증진을 위한 기능성 모바일 게임 개발
Development of Serious Mobile Game Improving social abilities for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isorder
어린이미디어연구 |
10 |
2 |
2011 |
유아교육
동작기반 게임의 게이미피케이션 방법론 고찰
A Study on the Gamification Methodology of the Motion-based Games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10 |
1 |
2012 |
예술일반
기억력 향상 기능성 게임의 학습 효과에 대한 연구
A Study on Learning Effect of Serious Game for Memory Improvement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
14 |
5 |
2011 |
교육학
기능성 게임의 개념적 정의와 유형
A study on Conceptual Definition and Types of Serious Games
인문콘텐츠 |
19 |
2010 |
기타인문학
기능성 게임의 개념적 정의와 유형
A study on Conceptual Definition and Types of Serious Games
인문콘텐츠 |
|
19 |
2010 |
기타인문학
포스트 브레히트 시대의 공연으로서의 디지털게임
Digital Games as Performances in Post-Brechtian Age
드라마 연구 |
33 |
2010 |
연극이론
포스트 브레히트 시대의 공연으로서의 디지털게임
Digital Games as Performances in Post-Brechtian Age
드라마 연구 |
|
33 |
2010 |
연극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