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화장품

연구분야 : G040401 예술체육 > 디자인 > 산업디자인 > 제품/제품정보디자인
G070300 예술체육 > 미용 > 메이크업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7502

한자 : 色調化粧品
영어 : color cosmetics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메이크업 화장품 [ --化粧品 ]

UF (비우선어)

 

 

마무리 화장품 [ -- 化粧品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화장품 [ 化粧品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유행 문화 [ 流行文化 ]

색조화장품브랜드의 잡지광고 이미지 전략 분석 연구 -고전적 조건화 설득모델과 동일시 설득모델을 중심으로-

An Analytical Study on Image Strategy for Magazine Advertising in Make-up Cosmetics - Centering on Classical Conditioning Persuasion Model and Identification Persuasion Model in Magazine Advertising -

한국디자인포럼 | 32 | 2011 | 디자인

유행유행선도력에 따른 색조화장품 구매 및 사용에 관한 연구 -실버 여성을 대상으로-

A Study on the Attitude toward Make-up Cosmetics by Fashion Leadership -Ranging in Silver Generation Women-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4 | 2010 | 디자인

유행유행선도력에 따른 색조화장품 구매 및 사용에 관한 연구 -실버 여성을 대상으로-

A Study on the Attitude toward Make-up Cosmetics by Fashion Leadership -Ranging in Silver Generation Women-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4 | 2010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