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연구분야 : G070200 예술체육 > 미용 > 피부미용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8890

한자 : 化粧品
영어 : cosmetic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코스메틱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 인공물 인공물

보건자원 [ 保健資源 ]

N1:종류

hasKind (종류)

 

 

기초화장품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색조화장품 [ 色調化粧品 ]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천연 화장품 () [ 天然化粧品 ]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기능성 화장품 () [ 機能性化粧品 ]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한방화장품 [ 韓方化粧品 ]

hasKind (종류)

 

 

로션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자연주의 화장품 () [ 自然主義化粧品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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