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일제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사회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8696

한자 : 半日制
영어 : half-day kindergarten

d02-01 사회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_X (관련어►)

대상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유아 () [ 幼兒 ]

R2:기능적

hasOpposition (대항/억제)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d02-01 사회제도 /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유치원 종일제 [ 幼稚園終日制 ]

반일제와 종일제 유아의 상호작용적 또래놀이와 자기조절력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Preschool Children's Interactive Peer Play and Self-Regulation in Half-day Program and Full-day Program

어린이미디어연구 | 9 | 3 | 2010 | 유아교육

반일제와 종일제 유아의 상호작용적 또래놀이와 자기조절력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Preschool Children's Interactive Peer Play and Self-Regulation in Half-day Program and Full-day Program

어린이미디어연구 | 9 | 3 | 2010 | 유아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