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시

연구분야 : B140500 사회과학 > 행정학 > 도시/지방행정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9581

한자 : 廣域市
영어 : metropolitan city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전후

PT (이전명)

 

 

직할시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행정구역 () [ 行政區域 ,行政區域 ]

isKindOf (상위 유형)

 

 

시(市) (행정구역) [ 市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광역계획권 [ 廣域計劃權 ]

N3:사례

hasInstance (사례)

 

x01-03 도시/구/동명 도시/구/동명

울산광역시 [ 蔚山廣域市 ]

hasInstance (사례)

 

x01-03 도시/구/동명 도시/구/동명

부산광역시 () [ 釜山廣域市 ]

hasInstance (사례)

 

x01-03 도시/구/동명 도시/구/동명

인천광역시 () [ 仁川廣域市 ]

hasInstance (사례)

 

x01-03 도시/구/동명 도시/구/동명

대전 광역시 [ 大田廣域市 ]

hasInstance (사례)

 

x01-03 도시/구/동명 도시/구/동명

대구광역시 () [ 大邱廣域市 ]

hasInstance (사례)

 

x01-03 도시/구/동명 도시/구/동명

광주 () [ 光州 ]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브랜드 개성 - 우리나라 7대 도시 분석을 중심으로

Brand Personality of City Brand Slogan - Focus on 7 Big Metropolitan Cities

광고연구 | 93 | 2012 | 광고/홍보학

광역시 도서관의 계획 방향에 관한 연구- 울산광역시 도서관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Plan of Library focused on Ulsan-shi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1 | 3 | 2012 | 디자인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물리적․기능적 공간변화에 따른 지방해안도시의 공간구조 분석 - 창원(구마산시)과 부산광역시를 중심으로 -

An Analysis of Urban Spatial Structure based on Physical and Functional Change with Centrality in Local Cities - A case of Changwon(Masan) & Busan ㅡMetropolitan City -

주거환경 | 10 | 1 | 2012 | 국제/지역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