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사

연구분야 : A020000 인문학 > 역사학

클래스 : 변천/과정
분과학문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0070

STNet ID : 1001180

한자 : 中國史

b02-04 변천/과정

d01-03 분과학문

해당국가

중국 (中國)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BranchOf (분기의 기준 개념)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b02-04 변천/과정 /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동양사 [ 東洋史 ]

N2:부분

hasBranch (분기/분과)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b02-04 변천/과정 /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중국 중세사 () [ 中國中世史 ]

hasBranch (분기/분과)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b02-04 변천/과정 /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중국 근현대사 [ 中國近現代史 ]

hasBranch (분기/분과)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b02-04 변천/과정 /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중국 고대사 () [ 中國古代史 ]

R1:개념적

RT (관련어)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b02-04 변천/과정 /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대만사 () [ 臺灣史 ]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백화 제방 [ 百花齊放 ]

중국에는 역사가 없는가? — 지나사, 동양사에서 중국사에 이르기까지 —

Does Our Country Have no History? ― The Historical Descriptions of the History of Shina, Oriental History and Chinese History ―

개념과 소통 | 8 | 2011 | 역사학

라시드 앗 딘(Rashīd al-Dīn, 1247-1318)의 『中國史』 속에 나타난 ‘中國’ 認識

Rashīd al-Dīn’s Perception of ‘China’ Reflected in His History of China

동양사학연구 | 115 | 2011 | 역사학

“通过教育看中国歷史”国際学術会議綜合講評分科報告

<교육을 통해 본 중국사> 국제학술회의 종합강평 분과보고

중국사연구 | 68 | 2010 | 동양사

“通过教育看中国歷史”国際学術会議綜合講評分科報告

<교육을 통해 본 중국사> 국제학술회의 종합강평 분과보고

중국사연구 | | 68 | 2010 | 동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