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인류학

연구분야 : B1209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인류학

클래스 : 분과학문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7244

STNet ID : 9005510

한자 : 敎育人類學
영어 : educational anthropology

d01-03 분과학문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BranchOf (분기의 기준 개념)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인류학 [ 人類學 ]

isBranchOf (분기의 기준 개념)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교육학 [ 敎育學 ]

교육인류학의 수업 이해 과정과 그 의의에 관한 질적 사례 기술 연구

A qualitative descriptive case study on the process of classroom lesson understanding of anthropology of education

교육인류학연구 | 14 | 1 | 2011 | 교육학

하카타기온야마카사의 교육적 성격과 의미 - 어린이 야마카사(子供山笠)를 중심으로 -

The Educational Function and Meaning of Japanese Festival-The Case Study of ‘Hakatagionyamakasa’

일본어문학 | 53 | 2011 | 일본어와문학

다문화교육의 교육인류학적 검토와 존재론적 모색

Reconsidering multicultural education from the educational anthropologist eyes and exploring its ontological ways

교육인류학연구 | 14 | 3 | 2011 | 교육학

교육인류학과 질적 연구

Educational anthropology and qualitative research

교육인류학연구 | 15 | 2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