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광고

연구분야 : B190301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국제광고/홍보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7429

STNet ID : 9000411

한자 : 國際廣告
영어 : international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글로벌 광고 [ --廣告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수출 광고 [ 輸出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다국적 광고 [ 多國籍 廣告 ]

RT (관련어)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국제광고협회 () [ 國際廣告協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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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A Study on Values and Attitude toward Advertising of Chinese Consu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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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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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정보의 강조와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국제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원산지 이미지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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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서비스브랜드의 웹광고 메시지 전략에 관한 비교연구 - 동서양의 6개 시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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