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연구분야 : B051200 사회과학 > 경영학 > 전자상거래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0235

한자 :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사이버 마케팅 [cyber marketing]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인터넷 수출 마케팅 [ 網絡輸出營銷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인터넷 비지니스 [internet business]

affects (영향)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인터넷 구매자 [ 網絡購買者 ]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검색엔진 최적화 () [ 檢索--最適化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e-비즈니스 [e-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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