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동기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원인/조건/요소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0374

STNet ID : 9005733

한자 : --動機
영어 : shopping motive

x03-05-01 원인/조건/요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esultsIn (산물/결과)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쇼핑 [shopping]

역외구매자(Outshopper)의 특성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과 심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Outshopper’s Characteristics Focused on Personal Factors and Psychological Factors

소비자학연구 | 21 | 1 | 2010 | 경제학

쇼핑관광객의 관여도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Market Segmentation by Involvement of Tourist Shoppers

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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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 반응의 유형 비교

A Comparison on the Consumer's Emotions as Related to Internet Shopping Motivation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1 | 2010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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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1 | 2010 | 사회과학

제주방문 중국인 관광객 쇼핑동기와 만족

A Study on Shopping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Tourists in Jeju Island

동북아관광연구 | 6 | 1 | 2011 | 기타관광학

패션지향성, 목적지향적/체험적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과 패션제품 구매행동

Fashion Orientation, Goal-directed or Experiential Motivations, Shopping Flow Experience and Purchasing Behavior of Fashion Product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3 | 2 | 2011 | 의상

인터넷쇼핑동기가 정보탐색의도,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북경소비자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Internet Shopping Motivation on Information Searching Intention,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onsumers in Beijing

국제지역연구 | 16 | 1 | 2012 | 경제학

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The Effect of Shopping Motives on Consumer's Emotion and Store Loyalty: Comparison with E-Shopping and In-Store Shopping

유통경영학회지 | 15 | 1 | 2012 | 무역학

성별,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gender, shopping motivation, flow experience on shopping behavior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5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니트제품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쇼핑동기를 중심으로-

Consumer Purchasing Behavior of Knit Fashion Product -Focusing on Shopping Motivation-

패션과 니트 | 8 | 1 | 2010 | 패션디자인

니트제품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쇼핑동기를 중심으로-

Consumer Purchasing Behavior of Knit Fashion Product -Focusing on Shopping Motivation-

패션과 니트 | 8 | 1 | 2010 | 패션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