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TV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0544

한자 : 兩方向--廣告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TV 광고 [ --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A04 인공물 인공물

양방향 TV [ 兩方向-- ]

양방향 TV로써 IPTV 광고 수용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성, 플로우 이론, 기술수용모델 중심으로

A Study on Acceptance Factors of Interactive TV’s Advertising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4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양방향 TV로써 IPTV 광고 수용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성, 플로우 이론, 기술수용모델 중심으로

A Study on Acceptance Factors of Interactive TV’s Advertising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4 | 2010 | 기타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