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 장애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신체(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0718

한자 : 情緖障碍

a01-08-03 신체(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1-08-03 신체(장애/질병) 신체(장애/질병)

내재화 장애 () [ 內在化障礙 ]

N2:부분

hasBranch (분기/분과)

 

a01-08-03 신체(장애/질병) 신체(장애/질병)

정서 행동 장애 () [ 情緖行動障碍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정서 표현 () [ 情緖表現 ]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c02-01 감정 감정

정서 () [ 情緖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 학생 [ 障碍學生 ]

The Effects of Writer Immersion on the Functional and Structural Components of Writing with Middle School Students

필자기능 집중훈련이 중학생의 글쓰기의 구조적 요소와 기능적 요소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 14 | 2 | 2012 | 교육학

학생들의 문제행동에 관한 교사인식

Research on the Teachers' Perceptions about the Problem Behaviors of Students

아동교육 | 19 | 1 | 2010 | 유아교육

학생들의 문제행동에 관한 교사인식

Research on the Teachers' Perceptions about the Problem Behaviors of Students

아동교육 | 19 | 1 | 2010 | 유아교육

Who are Vulnerable to End up in Juvenile Justice Systems? -Findings from children with serious emotional disturbance(SED)-

소년교정시설 입소의 영향요인: 심각한 정서장애(SED) 아동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재활복지 | 15 | 3 | 2011 | 사회과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