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게임에 있어서 퍼블리시티권에 관한 고찰
A Study on the Right of Publicity in Sports Game
창작과 권리 |
61 |
2010 |
지적재산권법
스포츠게임에 있어서 퍼블리시티권에 관한 고찰
A Study on the Right of Publicity in Sports Game
창작과 권리 |
|
61 |
2010 |
지적재산권법
게임물의 창작활성화를 위한 게임법상 내용규제 검토 - 게임법상 내용수정신고제도 및 이에 대한 게임법 개정안의 검토를 중심으로 -
Legal review on the game contents regulation for enabling the creation of games - Focused on the game contents patch system -
법학연구 |
52 |
2 |
2011 |
기초법
온라인게임 규제에 대한 언론의 보도 프레임 분석:셧다운제 보도를 중심으로
The frame analysis of the adolescent online game regulation policy : Focused on shutdown system news report
언론과학연구 |
11 |
4 |
2011 |
신문방송학
중국 소프트웨어산업의 기술추격과 정부의 역할
Technological Catching-up and Role of Government in Software Sector in China
현대중국연구 |
13 |
2 |
2012 |
중국
인터넷 서비스 수용의 영향요인: UTAUT모형에 대한 재평가
Factors of Internet Service Acceptance: A Revaluation of UTAUT Model
경영학연구 |
39 |
1 |
2010 |
경영학
가상범죄에 관한 형사정책적 고찰
The Criminal Regulation of Virtual Crime
형사정책 |
23 |
2 |
2011 |
형사정책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심리적 경험이 게임 중독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현실감(Perceived Reality)과 프레즌스(Presence) 개념을 중심으로
The Impact of User's Psychological Experience on Online Game Addiction: Perceived Reality and Sense of Presence
언론과학연구 |
11 |
1 |
2011 |
신문방송학
게임산업법 제28조 제2호의 온라인게임 적용 문제에 관한 검토
A Study of the Application to Onlinegame of the Game Industry Act Ariticle 28 Second Clause
법학논총 |
24 |
1 |
2011 |
기타법학
청소년의 인터넷 과다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 청소년의 성, 학교, 계열별 분석 -
The Variables Affecting the Internet Overuse of Adolescents - An Analysis by Gender, School Grades and School Systems -
한국가정과교육학회지 |
23 |
2 |
2011 |
교육학
국내 온라인게임 산업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통상법적 과제 : WTO‘중국-시청각제품’사건의 이행과 시사점을 중심으로
Trade Challenge of Online Game Industry for Entry into Chinese Market : focusing on the implementation of WTO‘China-audiovisual’case and its implication
홍익법학 |
12 |
2 |
2011 |
법학
자동사냥 프로그램의 법적 문제 ―미국의 MDY industries v. Blizzard Ent.판결이 다룬 저작권법 문제를 중심으로―
The legal problem in an Auto-hunting bot ―Mainly about the copyright infringement problem included in MDY Industries v. Blizzard Entertainment decision in US
창작과 권리 |
60 |
2010 |
지적재산권법
자동사냥 프로그램의 법적 문제 ―미국의 MDY industries v. Blizzard Ent.판결이 다룬 저작권법 문제를 중심으로―
The legal problem in an Auto-hunting bot ―Mainly about the copyright infringement problem included in MDY Industries v. Blizzard Entertainment decision in US
창작과 권리 |
|
60 |
2010 |
지적재산권법
CJ인터넷 서든어택(Sudden Attack)의 공격 및 방어전략
Offensive and Defensive Marketing Strategies of CJ Internet for Sudden Attack
Korea Business Review |
14 |
3 |
2011 |
경영교육
가치사슬을 통한 온라인게임산업의 경쟁력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 Leapfrogging관점에서 한중 비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Competitive Strategy of Online Game Industry in Korea Through the Value Chain : A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in terms of Leapfrogging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2 |
2010 |
경영학
가치사슬을 통한 온라인게임산업의 경쟁력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 Leapfrogging관점에서 한중 비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Competitive Strategy of Online Game Industry in Korea Through the Value Chain : A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in terms of Leapfrogging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2 |
2010 |
경영학
셧다운제도에 대한 청소년의 인식과 정책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gnition and Policy of Shutdown System of Adolescent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3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한국 온라인 게임 벤처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온네트 사례
Overseas Entry Strategy of Online Game New Venture: Onnet Inc. case
무역학회지 |
35 |
2 |
2010 |
무역학
한국 온라인 게임 벤처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온네트 사례
Overseas Entry Strategy of Online Game New Venture: Onnet Inc. case
무역학회지 |
35 |
2 |
2010 |
무역학
온라인게임 계정거래의 정보통신망법 위반에 대한 검토
중앙법학 |
13 |
2 |
2011 |
법학
게임스토리텔링의 재미요소와 기제분석에 대한 기초 연구-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Game Storytelling’s Interest Element and Interest Mechanism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게임스토리텔링의 재미요소와 기제분석에 대한 기초 연구-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Game Storytelling’s Interest Element and Interest Mechanism
인문콘텐츠 |
|
18 |
2010 |
기타인문학
온라인 게임에서의 길드(Guild)의 역할: 사회적 정체성 이론을 중심으로
Examining the Role of Guilds in Online Games with Social Indentity Theory
정보사회와 미디어 |
17 |
2010 |
정보/과학기술사회학
온라인 게임에서의 길드(Guild)의 역할: 사회적 정체성 이론을 중심으로
Examining the Role of Guilds in Online Games with Social Indentity Theory
정보사회와 미디어 |
|
17 |
2010 |
정보/과학기술사회학
게임 가상물에 대한 이용자의 권리의 법적 성격
Legal Features of User's right to Game Virtual Assets
원광법학 |
27 |
4 |
2011 |
기타법학
한국 온라인게임기업의 국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을 중심으로
Global Marketing Strategies of Online Game Companies: The Case of Korean Companies' Localization in Japan
국제경영리뷰 |
15 |
3 |
2011 |
경영학
온라인 게임 플레이의 재미 평가 모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valuation Model of Fun in Online Gameply
인문콘텐츠 |
22 |
2011 |
기타인문학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전환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The Factors Affecting on Online Game Users' Switching Behavior
e-비즈니스연구 |
12 |
2 |
2011 |
무역학
문화콘텐츠 확산에 관한 비교 문화적 연구: 한국과 영국의 온라인게임 콘텐츠를 중심으로
A Cross-Cultural Study on Diffusion of Culture-Contents: Focusing on Online Game Contents in Korea and the UK
경영학연구 |
39 |
1 |
2010 |
경영학
문화콘텐츠 확산에 관한 비교 문화적 연구: 한국과 영국의 온라인게임 콘텐츠를 중심으로
A Cross-Cultural Study on Diffusion of Culture-Contents: Focusing on Online Game Contents in Korea and the UK
경영학연구 |
39 |
1 |
2010 |
경영학
온라인 게임에서 사회적 영향이 이용자의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ocial Influence on Users' Adoption Behavior in Online Games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4 |
2010 |
경영학
온라인 게임에서 사회적 영향이 이용자의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ocial Influence on Users' Adoption Behavior in Online Games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4 |
2010 |
경영학
온라인게임(MMORPG)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환기수준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Experiential Value of MMORPG on Energetic Arousal, Tense Arousal and Intention to Reuse
경영교육연구 |
27 |
4 |
2012 |
경영학
온라인 게임 과다 의존증 예방을 위한 입법정책과 개선방안 - 개정 예정인 청소년보호법과 게임법을 중심으로 -
Online-Games Spielsucht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
14 |
1 |
2011 |
사회과학
온라인게임 웹사이트의 전자상거래 성공측정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Developing a Conceptual Model for Measuring the Electronic Commerce Success of Online Game Websites
정보화정책 |
19 |
1 |
2012 |
사회과학
IT산업에서 사용자 혁신을 이용한 콘텐츠개발 사례 분석
The analysis of contents development with users in IT industry
e-비즈니스연구 |
12 |
3 |
2011 |
무역학
대학생의 온라인 게임 이용 동기가 체험 만족에 미치는 영향
College Students’ Motivations for Playing Online Games and Experiential Satisfaction
한국언론학보 |
54 |
5 |
2010 |
신문방송학
대학생의 온라인 게임 이용 동기가 체험 만족에 미치는 영향
College Students’ Motivations for Playing Online Games and Experiential Satisfaction
한국언론학보 |
54 |
5 |
2010 |
신문방송학
中国网络游戏市场运营特征及产业发展策略研究
A Study on the Operation of China Online Game and Development Strategy
상업교육연구 |
24 |
4 |
2010 |
교육학
中国网络游戏市场运营特征及产业发展策略研究
A Study on the Operation of China Online Game and Development Strategy
상업교육연구 |
24 |
4 |
2010 |
교육학
온라인 게임 중독 현상에 관한 쟁점 분석
Analysis of Issues on On-line Game Addiction
교육사회학연구 |
20 |
1 |
2010 |
교육학
온라인 게임 중독 현상에 관한 쟁점 분석
Analysis of Issues on On-line Game Addiction
교육사회학연구 |
20 |
1 |
2010 |
교육학
온라인게임 이용자보호와 약관규제
A Study on the Protection of On-line Game Users through Regulation of the Adhesion Contract
IT와 법연구 |
4 |
2010 |
기타법학
온라인게임 이용자보호와 약관규제
A Study on the Protection of On-line Game Users through Regulation of the Adhesion Contract
IT와 법연구 |
|
4 |
2010 |
기타법학
온라인 MMORPG와 웹 MMORPG의 약관에 대한 비교분석 ― 아이온(Aion)과 골든랜드(Golden Land)를 중심으로 ―
A Comparative Study on User Agreements of Online MMORPG and Web MMORPG
언론과 법 |
11 |
1 |
2012 |
신문방송학
온라인게임에 관한 법제와 약관의 개선방안 - 이용자의 규제를 중심으로 -
Study on the Improvement of Legislative System and Standard Contractual Terms and Conditions on Online Game - Focused on the Restrictions of User’s Rights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
15 |
2 |
2012 |
사회과학
게임산업 진흥을 위한 게임등급 심의제도의 개선방안 연구
A Study of the System to Improve Deliberation for the Promotion of Gaming Industry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8 |
3 |
2011 |
사회과학일반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A Study on the Social Meaning and Official Regulation of Online Games
사회과학논총 |
14 |
2012 |
기타사회과학일반
fMRI를 이용한 온라인게임 중독 특성 분석
Analysis of Online Game Addciton with fMRI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
13 |
6 |
2010 |
교육학
fMRI를 이용한 온라인게임 중독 특성 분석
Analysis of Online Game Addciton with fMRI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
13 |
6 |
2010 |
교육학
Heckman의 2단계 모형을 활용한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중독과 비행요인 분석 - 서울지역 중학생을 중심으로 -
Analysis on the Factors of Juvenile Game Addiction and Delinquency Using the Heckman’s Two Stage Model - Focused on Middle School Student Lived in Seoul -
한국공안행정학회보 |
21 |
3 |
2012 |
행정학
MMORPG 온라인 게이머의 애착감 영향요인 연구
A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Attachment of Gamers to MMORPG On-line Games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2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온라인게임 플레이 의도의 영향요인 연구
A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the Intention of Playing On-line Games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8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온라인게임 이용약관 관련 판례의 동향 및 쟁점 분석
An Analysis on Legal Issues of the Judicial Precedents regarding the On-line Game
IT와 법연구 |
5 |
2011 |
기타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