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사이드

연구분야 : A150210 인문학 > 영어와문학 > 영문학 > 영미문학비평

클래스 : 실존인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2634

STNet ID : 9001250

한자 :
영어 : Said, Edward W.
영어 : Edward Said

y01-01 실존인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심상 지리 () [ 心象地理 ]

RT (관련어)

수상자/상

 

리오넬 틀리링상

초월적 기표로서 “조용한 아침” -퍼시발 로웰의 『조선-조용한 아침의 나라』

19세기 영어권 문학 | 14 | 1 | 2010 | 영어와문학

초월적 기표로서 “조용한 아침” -퍼시발 로웰의 『조선-조용한 아침의 나라』

19세기 영어권 문학 | 14 | 1 | 2010 | 영어와문학

주류사회에서 아웃사이더의 정체성 찾기 - 이창래의 『제스처 라이프』를 중심으로

An Outsider’s Quest for Identity in Mainstream Society:Reading A Gesture Life

한국언어문학 | 75 | 2010 | 한국어와문학

주류사회에서 아웃사이더의 정체성 찾기 - 이창래의 『제스처 라이프』를 중심으로

An Outsider’s Quest for Identity in Mainstream Society:Reading A Gesture Life

한국언어문학 | | 75 | 2010 | 한국어와문학

배제의 정체성을 넘어서 - 열린 문화적 정체성 구축을 위한 모색으로서 서사적 정체성 연구

Beyond Exclusive Identity: A Study of Narrative Identity as a Basis for Construction of Open Cultural Identity

철학논총 | 61 | 3 | 2010 | 철학

‘이집트’ 오페라 <아이다> 속의 제국주의들

Verdi's Opera Aida and its Imperialist Connotations

역사학보 | 212 | 2011 | 역사학

탈식민주의와 교육과정 연구:다문화 시대의 새로운 인식론적 기반을 찾아서

Postcolonialism and curriculum studies:Looking for an epidemiological foundation of school curriculum in a multicultural society

교육과정연구 | 28 | 1 | 2010 | 교육학

탈식민주의와 교육과정 연구:다문화 시대의 새로운 인식론적 기반을 찾아서

Postcolonialism and curriculum studies:Looking for an epidemiological foundation of school curriculum in a multicultural society

교육과정연구 | 28 | 1 | 2010 | 교육학

낭만적 혁명가와 저항 담론: 예이츠 시의 탈정전화

A Romantic Revolutionist and Counter-Discourse: Decanonization of Yeats's Poetry

한국 예이츠 저널 | 36 | 2011 | 영어와문학

사이드와 카뮈

Said and Camus

인문연구 | 61 | 2011 | 기타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