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인간(역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3690

STNet ID : 1001600

한자 : 中國消費者
영어 : Chinese consumer

a01-06-03 인간(역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중국 경제 개방 [ 中國經濟開放 ]

RT (관련어)

 

x01-02 국가명 국가명

중국 () [ 中國 ]

RT_Y (◄관련어)

관련자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중국 시장 () [ 中國市場 ]

중국소비자의 문화성향이 SNSs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hinese Cultural Dispositions on the SNS eWOM Behavior

국제지역연구 | 15 | 3 | 2011 | 경제학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와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The Effect of Consumer Ethnocentrism in China: Differences by Consumer Lifestyles and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Images

국제경영연구 | 23 | 3 | 2012 | 경영학

중국 시장에서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국가이미지 지각과 그 효과의 차이

Analyzing Chinese Consumers' Lifestyle and the Perception of Country Image and Its Effect

동북아경제연구 | 22 | 2 | 2010 | 경제학

중국 시장에서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국가이미지 지각과 그 효과의 차이

Analyzing Chinese Consumers' Lifestyle and the Perception of Country Image and Its Effect

동북아경제연구 | 22 | 2 | 2010 | 경제학

한국의 국가 및 기업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상하이 엑스포 참관 중국인을 대상으로

The Effects of the Korean Country and Cooperate Images on the Chinese Consumers’ Selection of Korean Products: Focusing on Shanghai Expo Chinese Participants

현대중국연구 | 12 | 2 | 2011 | 중국

Q방법론을 통한 중국소비자의 한국음식 인식유형분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ategorizing Chinese consumer's cognition type on Korean food consumption by Q-methodology

무역학회지 | 35 | 2 | 2010 | 무역학

Q방법론을 통한 중국소비자의 한국음식 인식유형분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ategorizing Chinese consumer's cognition type on Korean food consumption by Q-methodology

무역학회지 | 35 | 2 | 2010 | 무역학

국가이미지와 국가에 대한 태도 및 서비스에 대한 태도가 중국 소비자들의 외국계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A Study of Country Image, Consumer Attitude and its Impact on International Service Use Intention of Chinese Consumers -Focusing Medical Service-

경영과 정보연구 | 31 | 2 | 2012 | 경영학

중국시장에서의 혁신제품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Acceptance Process of Innovative Products in China

국제통상연구 | 15 | 2 | 2010 | 무역학

중국시장에서의 혁신제품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Acceptance Process of Innovative Products in China

국제통상연구 | 15 | 2 | 2010 | 무역학

An Empirical Study On Consumers’ Purchase Decision On CATV Home Shopping – Focused On The Shanghai Market –

CATV홈쇼핑에서 소비자의 구매결정에 관한 실증연구 – 상해시장을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 11 | 4 | 2010 | 무역학

An Empirical Study On Consumers’ Purchase Decision On CATV Home Shopping – Focused On The Shanghai Market –

CATV홈쇼핑에서 소비자의 구매결정에 관한 실증연구 – 상해시장을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 11 | 4 | 2010 | 무역학

한식 전문점에 대한 중국 소비자 인식 및 품질 평가

The Image Perception and Quality Evaluation of Korean Restaurant in China

한국항공경영학회지 | 10 | 3 | 2012 | 경영학

국가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 of Country Image on the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 8 | 1 | 2010 | 산업/서비스경제

국가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 of Country Image on the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 8 | 1 | 2010 | 산업/서비스경제

중국 소비자의 주요국 국가이미지 지각의 변화(2006~2012) 실태

The Changes of Chinese Perception on the Country Images of Major 4 Countries From 2006 To 2012

중국과 중국학 | 17 | 2012 | 지역학일반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A Study on Values and Attitude toward Advertising of Chinese Consumers

광고학연구 | 23 | 1 | 2012 | 신문방송학

중국 月光族세대의 誇示消費性向에 관한 연구 -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Propensity for Conspicuous Consumption of the Chinese Consumer, so called “Yueguangzu:月光族” -Focused on College Students-

동북아경제연구 | 23 | 2 | 2011 | 경제학

중국소비자의 문화적 특성 차이와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ltural Characteristic Differences and Brand Attitude of Chinese Consumers

국제지역연구 | 16 | 3 | 2012 | 경제학

중국소비자의 적대감과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산 제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 핸드폰을 중심으로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to made-in Korea Product caused by Chinese Consumers' Animosity and Ethnocentrism: focusing on the made-in Korea mobile phone

국제지역연구 | 14 | 2 | 2010 | 경제학

중국소비자의 적대감과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산 제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 핸드폰을 중심으로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to made-in Korea Product caused by Chinese Consumers' Animosity and Ethnocentrism: focusing on the made-in Korea mobile phone

국제지역연구 | 14 | 2 | 2010 | 경제학

한국화장품브랜드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애착요인과 긍정적 행동 간의 관계

The Roles of Chinese Consumers' Attachment to Korean Cosmetic Brands on Positive Behaviors

경영교육연구 | 27 | 1 | 2012 | 경영학

중국 20∼30대 여성소비자들의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

20s~30s Chinese Women's Cosmetic Decision: Importance Performance Analysis on Shanghai Consumer's Cosmetics Attribute Selection

유통경영학회지 | 15 | 3 | 2012 | 무역학

중국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 연구:권역별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n Lifestyle and Values of Chinese Consumers among Major Regions

상업교육연구 | 26 | 1 | 2012 | 교육학

중국 소비자들의 자동차 구매시 선택속성 연구 - 상하이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

The Analysis of Chinese Consumer's Automobile Attribute Selection

유통경영학회지 | 14 | 4 | 2011 | 무역학

중국소비자의 그린푸드 브랜드 선택이 고객가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함의

Impacts of Customer Value & Satisfaction on China Consumer’s Green Food Brand Choice and It's Strategic Implications

경영교육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