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전략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5507

한자 : 新製品開發戰略
영어 : new product development strategy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신제품 개발 [ 新制品開發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전략 () [ 戰略 ]

R1:개념적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블루오션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모듈화 [ --化 ]

중소규모 기업 경영자의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을 위한 외부인 참여에 대한 의사결정: 열린혁신 관점에서

CEO's in Small and Medium-Sized Firms Decision Making for Successful New Product Development through Outsiders' Involvement: From the Perspective of Open Innovation

전문경영인연구 | 14 | 1 | 2011 | 경영교육

한과의 세계화를 위한 신제품 개발의 전략적 방향에 대한 연구

New product development strategy for the globalization of Korean traditional cookies

기초조형학연구 | 13 | 1 | 2012 | 예술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