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 시장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6086

STNet ID : 1001678

한자 : --市場
영어 : niche-level market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R1:개념적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중소 기업 [ 中小企業 ]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블루오션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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