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2985

한자 :
영어 : niche marketing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니치

S:동의

UF (비우선어)

 

 

틈새 마케팅 [niche marketing]

R1:개념적

hasProcess (과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시장 세분화 [ 市場細分化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틈새 시장 [ --市場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적소 이론 [ 適所理論 ]

hasOpposition (대항/억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매스 마케팅 [mass 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