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할인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6913

STNet ID : 1001700

한자 : 價格割引
영어 : price discount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가격 (價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할인 [ 割引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실질 이익 조정 [ 實質利益調整 ]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유동성 프리미엄 [liquidity premium]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팽창 가격 전략 [ 膨脹價格 戰略 ]

R3:시간적

succeedes (선행(시대,현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할인 판매 [ 割引販賣 ]

하이테크 신제품에 있어서 묶음제품의 보완성, 가격할인이 위험지각감소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roduct Bundling with Complementariness and Discounted Price on Consumers' Perceived Risk in New-High Product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하이테크 신제품에 있어서 묶음제품의 보완성, 가격할인이 위험지각감소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roduct Bundling with Complementariness and Discounted Price on Consumers' Perceived Risk in New-High Product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패션제품 구매에 있어서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의복관여, 구매가격, 할인구매 특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비교

A Comparative Study on the Clothing Involvement, Price and Discount Influence of Consumer Satisfaction between Korea and the United State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3 | 1 | 2011 | 의상

소셜커머스에서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가격할인과 시간압박 정보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Regulatory Focu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Commerce - Focusing on Price Discount and Time Pressure

광고연구 | 92 | 2012 | 광고/홍보학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초점 및 가격할인에 대한 조절효과 : 온라인 판촉 메시지를 중심으로

The Moderate Effectiveness On Regulatory Focus And Prices Discounts Of Scarcity Messages

경영과 정보연구 | 31 | 1 | 2012 | 경영학

제품구색의 크기와 번들할인이 번들구성품목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roduct Assortment Size and Bundle Discount on Items Selection of a Bundle

경영학연구 | 41 | 2 | 2012 | 경영학

Temporal Price Reduction as Cooperative Price Discrimination

협력적 가격차별 수단으로서의 일시적 가격할인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

Temporal Price Reduction as Cooperative Price Discrimination

협력적 가격차별 수단으로서의 일시적 가격할인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

준거가격이 결합상품 할인가격 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Framing Effect of Reference Price on Price Discount for Bundling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준거가격이 결합상품 할인가격 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Framing Effect of Reference Price on Price Discount for Bundling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가격할인 시 할인 기간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거리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Discount Period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under Price Discount :Focusing on the Moderation Effect of Temporal Distance

마케팅관리연구 | 16 | 3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