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통한 간접광고 도입의 경제적 타당성 분석: 시청자 후생을 중심으로
The Cost-Benefit Analysis on the PPL in the Television Programs based on the Audiences’ Welfare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방송을 통한 간접광고 도입의 경제적 타당성 분석: 시청자 후생을 중심으로
The Cost-Benefit Analysis on the PPL in the Television Programs based on the Audiences’ Welfare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3G고속화와 Wi-Fi에 대한 소비자선호분석
Consumer Preference Analysis on 3G Upgrade and Wi-Fi3G
한국경제학보(구 연세경제연구) |
17 |
1 |
2010 |
계량경제/경제통계/비교경제
3G고속화와 Wi-Fi에 대한 소비자선호분석
Consumer Preference Analysis on 3G Upgrade and Wi-Fi3G
한국경제학보(구 연세경제연구) |
17 |
1 |
2010 |
계량경제/경제통계/비교경제
석유제품 브랜드의 자산 가치 측정: 휘발유를 중심으로
Measurement of Brand Equity for Petroleum Products: Case for Gasoline
에너지경제연구 |
9 |
2 |
2010 |
경제학
석유제품 브랜드의 자산 가치 측정: 휘발유를 중심으로
Measurement of Brand Equity for Petroleum Products: Case for Gasoline
에너지경제연구 |
9 |
2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