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조인트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2368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컨조인트 분석 [ -- 分析 ]

방송을 통한 간접광고 도입의 경제적 타당성 분석: 시청자 후생을 중심으로

The Cost-Benefit Analysis on the PPL in the Television Programs based on the Audiences’ Welfare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방송을 통한 간접광고 도입의 경제적 타당성 분석: 시청자 후생을 중심으로

The Cost-Benefit Analysis on the PPL in the Television Programs based on the Audiences’ Welfare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3G고속화와 Wi-Fi에 대한 소비자선호분석

Consumer Preference Analysis on 3G Upgrade and Wi-Fi3G

한국경제학보(구 연세경제연구) | 17 | 1 | 2010 | 계량경제/경제통계/비교경제

3G고속화와 Wi-Fi에 대한 소비자선호분석

Consumer Preference Analysis on 3G Upgrade and Wi-Fi3G

한국경제학보(구 연세경제연구) | 17 | 1 | 2010 | 계량경제/경제통계/비교경제

석유제품 브랜드의 자산 가치 측정: 휘발유를 중심으로

Measurement of Brand Equity for Petroleum Products: Case for Gasoline

에너지경제연구 | 9 | 2 | 2010 | 경제학

석유제품 브랜드의 자산 가치 측정: 휘발유를 중심으로

Measurement of Brand Equity for Petroleum Products: Case for Gasoline

에너지경제연구 | 9 | 2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