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크래프트

연구분야 : D130200 공학 > 컴퓨터학 > 시스템소프트웨어

클래스 : 제품/브랜드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3929

STNet ID : 9000901

한자 :
영어 : starcraft

y07-02 제품/브랜드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시뮬레이션 게임 [simulation game]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e 스포츠 () [e-sports]

비주얼문화콘텐츠 핵심요소로서의 시지각적 착각의 유희: 뤼미에르 형제의 영화 <열차의 도착>에서 미국의 글로컬 게임 <스타크래프트>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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