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윤리

연구분야 : B051901 사회과학 > 경영학 > 기업경영윤리 > 생산/마케팅윤리

클래스 : 이론/사상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8245

STNet ID : 9006245

한자 : --倫理
영어 : marketing

d01-01 이론/사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BranchOf (분기의 기준 개념)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d01-01 이론/사상 /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윤리 () [ 倫理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c01-03 수준/정도 / x03-05-02 결과 결과

마케팅 성과 [ 市场成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