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과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수준/정도
결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4671

STNet ID : 1001883

한자 : 市场成果
영어 : marketing performance

c01-03 수준/정도

x03-05-02 결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MPM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x03-05-02 결과 결과

성과 [ 成果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마케팅 윤리 [ --倫理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마케팅 기법 [ --技法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마케팅 전략 [ --戰略 ]

isAffectedBy (영향요인)

 

x03-06-01 통합/결합/제휴 통합/결합/제휴

마케팅 믹스 [marketing mix]

isCausedBy (원인)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마케팅 역량 [ -力量 ]

isCausedBy (원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마케팅 지출 [ --支出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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