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역량

연구분야 : B1903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마케팅

클래스 : 능력/힘/에너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321

STNet ID : 1003246

한자 : -力量

c01-04 능력/힘/에너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내부 서비스 품질 [ 內部 -- 品質 ]

affects (영향)

 

x03-05-02 결과 결과

기업 성과 [ 企業成果 ]

resultsIn (산물/결과)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c01-03 수준/정도 / x03-05-02 결과 결과

마케팅 성과 [ 市场成果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전략적 사고 () [ 戰略的思考 ]

RT (관련어)

 

 

마케팅 환경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시장 지향성 [ 市場指向性 ]

제조업체 Private Labels 도입의 선행요인 : 전략적 시장관리 관점을 중심으로

Antecedents of Manufacturer's Private Label Program Engagement : A Focus on Strategic Market Management Perspective

유통연구 | 17 | 1 | 2012 | 경영학

중소기업의 마케팅 환경과 역량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Marketing Environment and Capacity on the Business Performance in SMEs

중소기업연구 | 33 | 1 | 2011 | 경영학

국제기업가정신, 핵심역량 그리고 국제화 간 관련성에 관한 연구

Relationships Among International Entrepreneurship, Core Competence, and Internationalization

대한경영학회지 | 24 | 6 | 2011 | 경영학

공동브랜드 사업역량과 마케팅역량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Business and Marketing Capabilities of Joint Brands on Performance

경상논총 | 29 | 1 | 2011 | 경제학

The Roles of Learning Orientation and Market Orientation in Driving Marketing Capabilities and Firm Performance

학습지향성과 시장지향성이 마케팅역량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3 | 2011 | 경영학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성과 마케팅역량이 경쟁우위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Market Orientation, Marketing Capability on Competitive Advantage and Performance in SME

대한경영학회지 | 24 | 2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