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단

연구분야 : B103504 사회과학 > 지역학 > 북아프리카 > 수단

클래스 : 국가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1611

한자 :

x01-02 국가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수단 공화국 [ --共和國 ]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c03-05 정치/국제 정치/국제
c03-05 정치/국제 /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테러지원국 [ --支援國 ]

R1:개념적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파운드화 [ --貨 ]

RT (관련어)

 

 

수단 제족 [ --諸族 ]

RT (관련어)

 

 

누비아 [Nubia]

헤겔의 ‘이성의 꾀(狡智)’ 개념에 대한 새로운 해석

Neue Interpretation zu Hegels Begriff 'List der Vernunft'

헤겔연구 | 29 | 2011 | 철학

부사격 조사 교수 방안 연구 -‘에’, ‘에서’, ‘로’를 중심으로-

副词格助词教育方案研究 (Education method for the adverb postpositions of '에', '에서', '로' in the Korean language)

국학연구론총 | 8 | 2011 | 기타인문학

일본 출토 고려청자의 제작시기에 대한 연구 - 카마쿠라(鎌倉) 및 큐슈(九州) 지역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manufature period of Goryo Celadon(高麗靑磁) excavated in Japan - Focused on the region of Kamakura and Kyushu -

한국문화 | 59 | 2012 | 기타인문학

기능식 청구항의 해석 및 거절방법에 관한 고찰

A Study on the Interpretation and Rejection Method of a Means-Plus-Function Claim

법학논총 | 30 | 1 | 2010 | 법학

기능식 청구항의 해석 및 거절방법에 관한 고찰

A Study on the Interpretation and Rejection Method of a Means-Plus-Function Claim

법학논총 | 30 | 1 | 2010 | 법학

이념형적 접근에 기초한 막스 베버 “국가관”의 이해

Understanding of M. Weber's theory of state based on Ideal type

인문논총 | 27 | 2011 | 기타인문학

권리․권한실행 의사표시의 협박죄 성립

Criminality of Threatening Expression of Right

형사판례연구 | 19 | 2011 | 형사정책

아리스토텔레스와 실천행위

Aristotle and Praxis

철학연구 | 116 | 2010 | 철학

아리스토텔레스와 실천행위

Aristotle and Praxis

철학연구 | 116 | | 2010 | 철학

정부정책의 목표수단 대치에 관한 연구: 참여정부의 부동산 정책사례를 중심으로

Goal Displacement of Public Policy: the Case of Real Estate Policy in Korea

사회과학논집 | 41 | 2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정부정책의 목표수단 대치에 관한 연구: 참여정부의 부동산 정책사례를 중심으로

Goal Displacement of Public Policy: the Case of Real Estate Policy in Korea

사회과학논집 | 41 | 2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듀이철학에 있어서 수단과 목적의 연속성: 수단과 목적의 상호 구체화를 중심으로

The meaning of means-end continuity in Dewey's philosophy of education: The interdependence of means and end

교육철학연구 | 47 | 2010 | 교육학

듀이철학에 있어서 수단과 목적의 연속성: 수단과 목적의 상호 구체화를 중심으로

The meaning of means-end continuity in Dewey's philosophy of education: The interdependence of means and end

교육철학연구 | | 47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