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연구분야 : B050300 사회과학 > 경영학 > 기업/산업/기술경영

클래스 : 기업/회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4504

STNet ID : 9009692

한자 : 旅行社
영어 : travel agency

a02-03 기업/회사

대상

여행자 (旅行者)

소비자 (消費者)

목적_t1

여행과 관련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여행 에이전트 [ 旅行--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여행업자 [ 旅行業者 ]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배낭 여행자 [ 背囊旅行者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여행사 경영 [ 旅行社經營 ]

여행사의 브랜드 연상이 지각된 품질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Brand Image on Perceived Quality and Loyalty of on the Travel Agency

동북아관광연구 | 7 | 3 | 2011 | 기타관광학

항공예약시스템 이용자의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 항공사와 여행사 CRS실무자의 관계차이를 중심으로 -

According to the CRS technology expand capacity Focusing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irlines and travel

e-비즈니스연구 | 12 | 1 | 2011 | 무역학

여행사 직원이 인식하는 상사특성과 상사통제가 상사신뢰에 미치는 영향분석

Relationships among Manager’s Traits and Controls, and Employees' Trust in Manager in Travel Agency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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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nefit of Internal Marketing and the Mediating Role of Organization Identification between Internal Marketing and Customer Orientation

내부 마케팅의 이점과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 관계에 있어서 조직 동일시의 매개역할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유럽 배낭여행자들의 여행사 선택속성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n Investigation on The Satisfaction and Loyalty Korean Backpackers to Europe have towards A Travel Agency

관광레저연구 | 23 | 2 | 2011 | 관광학

団塊世代の観光行動の特性に關する研究: 観光商品を提供する側の観点から

단카이 세대의 관광행동 특성에 관한 연구: 관광상품 제공자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 23 | 2 | 2011 | 관광학

알펜시아 복합리조트 개발에 따른 지역주민의인식에 관한 분석

An Analysis on Residents` Perceptions toward the Development of Alpensia Complex Resort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여행사와 연예매니지먼트사의 가치사슬 공유를 통한 포스트한류 관광상품의 OSMU전략: 한류스타 배용준의 「한아여」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Travel Agency and Entertainment Management Company's OSMU Strategy of Post Hallyu Tourism Product by Sharing Value Chain: Focusing on Bae, Yong-Jun, the Hallyu Star's "Han-A-Yeo" Case

대한경영학회지 | 23 | 6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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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체 수 내국인 항공수요 결정의 새로운 요인에 대한 : 그랜저 인과관계 검정을 통한 분석

The Number of Travel Agency: A Newly Introduced Factor On the Airline Outbound Tourism Demand Through the Granger Causality Test

호텔경영학연구 | 19 | 2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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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고객지각가치(CPV)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ormation factor of travel agency's customer perceived value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고객 인식과 브랜드 경험

Study on Brand Experience and Customer Percep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Travel Ag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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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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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와 호텔간 관계속성에 따른 관계성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Relationship Features between Travel Agents and Hotels on The Relational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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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만족이 전환비용을 통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Study on The Repurchace Influence According to A Travel Agency's Switching C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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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내부마케팅이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Internal Marketing on Employees' Creativity in a Travel Agency

관광연구 | 25 | 6 | 2011 | 관광학일반

An Exploratory Study for Assessing Personnel Management Effectiveness in Travel Agencies

여행사의 인사관리 효율성 평가를 위한 탐색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여행사의 매출수익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ales Recognition and its Betterment in Travel Agencies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충성고객구축을 위한 여행사의 서비스 차원

Developing Customer Loyalty Through Service Dimensions of Travel Agency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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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의 정보화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A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Information System related Factors and Performance in Travel Agencies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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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기업과 직원 자신의 통제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The Relationships among Corporate Control, Employee Self-Control and Divisional Performance in Travel Agencies

관광학연구 | 34 | 3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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