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7138

STNet ID : 9005242

한자 : 海外--

b01-01 행위/활동

행위자

기업 (企業)

행위대상(자)

소비자 (消費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해외 시장 [ 海外市場 ]

hasProcess (과정)

 

 

해외 시장 진입 [ 海外市場進入 ]

hasProcess (과정)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해외 시장 개척 [ 海外市場開拓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해외 진출 전략 [ 海外進出戰略 ]

RT (관련어)

 

x03-05-01 원인/조건/요소 원인/조건/요소

특화 요인 [ 特化要因 ]

의료기기산업의 수출경쟁력 분석 및 강화방안 -강원지역 의료기기산업을 중심으로-

The Analysis and Strengthening Method of Export Competitive Power of Medical Device Industry - With Respect to Medical Device Industry in Gangwon A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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